2014년에 탄생한 CHiQ는
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창홍 브랜드 전략에 맞춘 스마트 제품 브랜드입니다.
브랜드 이념인 '당신의 상상력을 날게 하라'는 CHiQ 발전의 핵심 원동력이 되었습니다.
시간이 흐르며 CHiQ는 '제품 시리즈 - 하위 브랜드 - 독립 브랜드'라는
브랜드 경로를 점진적으로 형성하고 실행해 왔습니다.
2014년에 탄생한 CHiQ는
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창홍 브랜드 전략에 맞춘
스마트 제품 브랜드입니다.
브랜드 이념인 '당신의 상상력을 날게 하라'는
CHiQ 발전의 핵심 원동력이 되었습니다.
시간이 흐르며 CHiQ는
'제품 시리즈 - 하위 브랜드 - 독립 브랜드'라는
브랜드 경로를 점진적으로 형성하고
실행해 왔습니다.